감사하게도 지난 몇년 동안 좋은 회사들이 ‘등기맨’ 서비스를 이용해주신 덕분에 등기맨 출시 이후 매년 성장을 거듭해 올 수 있었습니다. 덕분에 등기맨이 빠르게 자리잡았고, 온라인 등기 서비스에 대한 노하우도 많이 쌓였는데요, 그래서 이유있는 자신감(!)으로 부동산 등기 시장까지 진출하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오래 준비한 끝에 "부동산 등기맨" 서비스가 런칭되어, 그 소식을 벅찬 마음으로 전합니다. 부동산 등기 서비스 간단한 특징 한 번 소개해 드릴게요!
부동산 등기의 불안함을 전문가가 직접 케어!
시작부터 끝까지, 실시간 진행상황 공유까지
부동산 등기는 부동산 거래에서 빠질 수 없는 필수 절차입니다. 하지만 여전히 많은 분들이 디지털화되지 않은 등기 업무로 고생하고 계시죠. 복잡한 서류와 일정 조율 때문에 불안하고 번거롭기도 하고요. ‘부동산 등기맨’은 그런 고민을 없애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부동산 등기맨에서는 등기업무를 100% 온라인으로, 법률 전문가의 지원을 받으며, 실시간으로 진행 상황까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희의 목표는 단 하나입니다. 누구나 믿고 맡길 수 있는 등기 서비스를 만드는 것. 앞으로 이 서비스를 전국으로 확장해 나가고자 법무사, 공인중개사, 금융기관 등과의 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더 많은 분들이 편리하고 안전한 등기를 경험하실 수 있도록, 등기 업무를 기술과 서비스로 친근하게 바꿔가보겠습니다!
스타트업 전문 로펌 최앤리 법률사무소가 부동산 등기 온라인 서비스인 ‘부동산 등기맨’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부동산 등기맨은 부동산 등기 과정을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설계된 디지털 플랫폼 서비스다. 부동산 등기 관련 모든 과정을 온라인으로 처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등기 진행 상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최앤리 법률사무소의 최철민 대표 변호사는 “부동산 거래 시 등기는 필수적인 절차이지만, 많은 사람이 어려움을 느낀다”며 “ ‘부동산 등기맨’을 통해 고객들이 안심하고 편리하게 부동산 권리를 확보할 수 있도록 돕고 싶다”고 밝혔다.
[법률신문] 최앤리, “중소기업/스타트업의 김앤장”
“법률 서비스는 모든 사업가에게 필수적이지만, 스타트업과 중소기업은 이를 쉽게 이용하기 어렵습니다. 법률 서비스에 대한 수요는 많지만 이를 충족할 적절한 공급이 부족한 상황인 것입니다.” 최철민 최앤리 법률사무소 대표변호사는 이같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2019년 최앤리를 설립했다고 밝혔다. 기업의 법인 설립 초기부터 운영, 투자 유치, 해산·청산까지 전 과정에 걸쳐 법률 자문을 제공하는 최앤리는, 단순한 법률 지원을 넘어 장기적인 파트너로 자리 잡고 있다. 최앤리는 고객이 놓칠 수 있는 법률적 핵심을 빠르게 파악하고 해결책을 제시하는 것을 중요한 업무 방식으로 삼고 있다.
최앤리 고객사 소식
B금융, 베트남진출 가속화…웹캐시ㆍ오케이쎄와 SI계약 체결
JB금융그룹은 베트남 중고 오토바이 거래 플랫폼 ‘OKXE(오케이쎄)’와의 파트너십을 위한 전략적투자(SI) 계약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투자는 오케이쎄의 지분을 JB금융지주와 JB인베스트먼트가 공동으로 인수할 예정으로, JB금융그룹은 약 8% 수준의 지분을 확보하게 된다. JB금융그룹의 오케이쎄에 대한 투자는 지난 3월 6일 베트남 금융플랫폼 ‘인피나(Infina)’와의 전략적 투자계약 체결에 이어 베트남 핀테크기업에 대한 두번째 투자로, 모빌리티 플랫폼과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한 베트남 증권사업 강화를 위해 결정됐다.
'식물성 계란' 메타텍스쳐, 신규 브랜드 'ALOKEGG' 론칭
메타텍스쳐(대표 문주인)는 식물성 계란 브랜드 'SWEETEGG'를 'ALOKEGG'로 리브랜딩하고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1일 오픈했다. 'ALOKEGG'는 '알록달록'이라는 단어에서 영감을 받아 다양한 선택지를 의미한다. 또 '계란'을 뜻하는' 알(AL)'을 결합해 만들어졌다. 소비자에게 친근하면서도 호기심을 자극하고, 다양한 색깔과 가치를 담은 식물성 계란이라는 콘셉트를 담고 있다. 메타텍스쳐는 'ALOKEGG'의 온라인 스토어도 공식 오픈했다.